IPA, 제3회 대한민국 해양안전 엑스포 참가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17.06.13. 조회수 2614
첨부파일

20170614(보도자료)ipa, 제3회 대한민국 해양안전 엑스포 참가.hwp hwp파일 20170614(보도자료)ipa, 제3회 대한민국 해양안전 엑스포 참가.hwp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부산 벡스코에서 14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제3회 대한민국 해양안전 엑스포’에 참가해 인천항 해양안전 체험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 해양수산부와 부산광역시 주최로 열리는 이번 엑스포에서 인천항만공사(IPA)는 홍보관을 설치해 인천항을 홍보하고 방문객들에게 해양 안전교육을 실시한다. IPA는 ‘제1회 대한민국 해양안전 엑스포’ 참가를 시작으로 매년 행사에 참여해 해양 안전의 중요성을 널리 전파하고 있다.

     

◯ IPA에 따르면, 인천항 해양안전 체험 홍보관은 퍼즐, 다트 게임과 같은 활동을 통해 여객선 승선 방법 및 이용 안전수칙 등 해양안전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 관람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해양안전 구호 외치기’, ‘운빨 기원’ 등 이벤트를 준비해 더 많은 관람객들이 인천항 홍보부스를 찾고 안전수칙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 IPA 항만관리팀 신용주 실장은 “이번 행사는 해양관광 안전의 중요성과 해양 안전문화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했다.

     

◯ 한편, ‘대한민국 해양안전 엑스포’는 해양안전에 대한 국민 인지도를 높이고 관련 산업육성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외 최신 해양안전 기술을 공유하는 해양안전 전문 행사이다. 올해는 해양수산부, 국민안전처 등 해양안전 관련 36개 기관 및 150개 업체가 참여한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