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CS, 고객감동 인천항!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17.08.14. 조회수 2784
첨부파일

20170814(보도자료) 함께하는 cs, 고객감동 인천항!.hwp hwp파일 20170814(보도자료) 함께하는 cs, 고객감동 인천항!.hwp

img_2688.jpg jpg파일 img_2688.jpg

img_2689.jpg jpg파일 img_2689.jpg

img_2690.jpg jpg파일 img_2690.jpg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14일 송도 오라카이 호텔에서 공사 및 자회사 등의 고객접점담당자들이 모인 가운데 ‘CS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인천항만공사(IPA)에 따르면, 이번 워크숍은 인천항 고객접점 담당자들의 협업체제를 강화를 통해 ‘함께하는 CS, 고객감동 인천항!’ 실현에 동참하고, 고객만족을 향상하기 위해 개최됐다.

     

○ 이날 워크숍에서 참가자들은 평소 고객들과의 접촉을 통해 필요하다고 생각되거나 직접 고객으로부터 접수된 요청사항에 대해 공유한 후, 해결방안 도출을 위해 열띤 토론을 벌였다.

     

○ 아울러 참석자들은 ‘소통을 통한 고객만족 서비스’에 대한 강의와 시뮬레이션을 통해 △ 고객유형별·상황별 커뮤니케이션 요령 △ 고객만족 전화응대 전략 등에 대한 CS교육 전문가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었다.

     

○ IPA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고객감동을 이끌어낼 방안을 발굴해 시행하고 확산시킴으로써 인천항의 고객 서비스 마인드와 수준이 높아지길 기대하고 있다.

     

○ IPA 김영국 글로벌마케팅팀장은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고객접점 담당자들이 고객중심 사고를 확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토론을 통해 발굴된 고객만족도 향상 아이디어 중 실현가능성이 높은 것들을 채택해 실행에 옮기고 고객 요구사항 개선을 통해 만족과 감동을 이끌어낼 것” 이라고 말했다.

 

= IPA 임직원이 CS 전문 강사로부터 고객 응대 요령 강의를 듣고 있다.

<사진설명= IPA 임직원이 CS 전문 강사로부터 고객 응대 요령 강의를 듣고 있다./사진제공=인천항만공사>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