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물동량 유치 위한 일본·베트남 포트마케팅 실시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19.03.18. 조회수 1569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190318 ipa, 물동량 유치 위한 일본, 베트남 포트마케팅 실시.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190318 ipa, 물동량 유치 위한 일본, 베트남 포트마케팅 실시.hwp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일본 동경 및 베트남 호치민 지역을 방문하여 선사, 포워더(운송주선사업자), 대형화주 등을 대상으로 인천항의 효율적인 물류환경을 알리고 신규 물동량을 유치하기 위한 포트마케팅을 18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이번 포트마케팅에는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이 직접 나설 예정으로 일본 동경 및 베트남 호치민 현지에 진출해 있는 국적선사와 포워더, 화주 및 현지 물류업계를 대상으로 인천항의 물류환경과 서비스 변화를 적극 알리고 인천-일본/베트남간 물동량 유치로까지 이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먼저, 18일부터 포트세일즈단은 일본의 선사 및 물류기업이 집중되어 있는 동경에서 인천항 홍보설명회를 실시하고, 현지 글로벌 물류기업을 방문하여 인천항 원양항로 활성화 및 신규 배후단지 투자유치 등을 실시한다.

○ 이날 열린 인천항 홍보설명회에서는 인천항 경쟁력과 이용시 장점 등에 대해 홍보하고, 화주의 인천항 이용 선호도 및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음을 강조했다.

     

○ 20일부터 22일에는 베트남 호치민으로 이동해 새로 신설되는 인천항만공사 베트남 해외사무소의 개소식에 참석하고, 호치민 총영사관 방문 및 면담을 통해 베트남 사무소 개소를 알리고 향후 업무 추진계획 및 협력방안 등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 또한, 개소식 이후에는 인천항-베트남 주요 수입 화종인 전자기기 및 방직섬유를 취급하는 대형화주 생산공장 방문마케팅을 통해 인천항 이용의 장점을 알리고 인천항 이용을 적극 독려할 방침이다.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일본지역 및 동남지역의 물류기업, 대형화주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인천항의 경쟁력과 발전가능성에 대해 알리고, 현지기업들로부터 전달받은 애로사항도 적극 해결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