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공고
등록일 | 2020.06.08. | 조회수 | 2967 |
---|---|---|---|
첨부파일 |
2020년 인천항 시설물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 공고
『2020년 인천항 시설물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에 관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모집개요
○ 공고기간 : 2020. 6. 8. ~ 2020. 6. 24.
○ 접수기간 : 2020. 6. 22 ~ 2020. 6. 24. (09:00~17:00)
○ 접수방법 : 방문접수(인터넷, 우편접수 불가)
○ 접 수 처 : 인천항만공사 항만시설팀(032-890-8192~4)
○ 모집분야 및 내용
모집업종 | 선정수 | 공통사항 | 비고 |
시설물유지관리업 | 3 | ‘시설물 긴급유지보수 시행에 관한 규정’에 따라 시행 |
|
포장공사업 | 3 |
| |
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 | 3 |
| |
전기공사업 | 3 |
| |
기계설비공사업 | 2 |
| |
정보통신공사업 | 1 |
| |
합 계 | 15 |
○ 긴급보수 지정업체 운영기간 : 2020.7.4 ~ 2022.7.3 (2년간)
2. 신청자격
○ 모집공고일 기준 인천광역시 소재 해당 전문면허 소지자(붙임 참조)
3. 선정방법
○ 인천항만공사 긴급보수업체 선정 평가기준(붙임 참조)에 의거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순으로 선정
4. 제출서류 및 기타사항
○ 붙임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