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공고

새소식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0.06.08. 조회수 2967
첨부파일

붙임 1. 인천항만공사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 공고문(2020).hwp hwp파일 붙임 1. 인천항만공사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 공고문(2020).hwp

붙임 2.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작성안내서(2020).hwp hwp파일 붙임 2. 사업수행능력 평가서 작성안내서(2020).hwp

  

2020년 인천항 시설물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 공고

 

  2020년 인천항 시설물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에 관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모집개요

  공고기간 : 2020. 6. 8. 2020. 6. 24.

  접수기간 : 2020. 6. 22 2020. 6. 24. (09:0017:00)

  접수방법 : 방문접수(인터넷, 우편접수 불가)

  접  수  처 : 인천항만공사 항만시설팀(032-890-81924)

  모집분야 및 내용

  

모집업종

선정수

공통사항

비고

시설물유지관리업

3

시설물 긴급유지보수 시행에 관한 규정에 따라 시행

 

포장공사업

3

 

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

3

 

전기공사업

3

 

기계설비공사업

2

 

정보통신공사업

1

 

합 계

15

  긴급보수 지정업체 운영기간 : 2020.7.4 2022.7.3 (2년간)

 

2. 신청자격

  모집공고일 기준 인천광역시 소재 해당 전문면허 소지자(붙임 참조)

 

3. 선정방법

  인천항만공사 긴급보수업체 선정 평가기준(붙임 참조)에 의거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순으로 선정

    

4. 제출서류 및 기타사항

  ○ 붙임 참조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