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가치

IPA, 코로나19 위기극복 동참을 위한 인천지역 장애학생 지원

사회공헌활동 게시글 보기
작성자 이한솔 등록일 2020.11.16.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01116 ipa, 코로나19 위기극복 동참을 위한 인천지역 장애학생 지원.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01116 ipa, 코로나19 위기극복 동참을 위한 인천지역 장애학생 지원.hwp

(사진1) 인천지역 장애아동을 위한 장학금 및 지원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1) 인천지역 장애아동을 위한 장학금 및 지원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사진2) 인천지역 장애아동을 위한 장학금 및 지원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2) 인천지역 장애아동을 위한 장학금 및 지원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재난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인천항만공사가 두 팔을 걷었다.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인천지역 장애아동을 위한 장학금 및 지원물품을 인천광역시 교육청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IPA는 인하대병원, 인천광역시 교육청, 굿네이버스와 함께 뜻을 모았으며, 전달식에는 최준욱 인천항만공사 사장, 도성훈 인천광역시 교육감, 김영모 인하대병원장, 홍상진 굿네이버스 인천본부 본부장 등 4개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장학금과 지원물품은 중증장애 학생 담당 교사를 통해 중도중복장애학생 73명에게 전달되며, 1인당 15만원 상당의 생필품과 10만원의 장학금, 1,730만원 규모다.

 

인천항만공사 최준욱 사장은 이날 전달식에 참석하여 코로나19 장기화된 상황에서 이번 지원이 학생들에게 작으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