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가치

IPA, 연말맞이 지역 소상공인·소외이웃 모두 돕는 ‘똑똑한 기부’

사회공헌활동 게시글 보기
작성자 이한솔 등록일 2020.12.23.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01223 ipa 연말맞이 지역 소상공인 소외이웃 모두 돕는 '똑똑한 기부'.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01223 ipa 연말맞이 지역 소상공인 소외이웃 모두 돕는 '똑똑한 기부'.hwp

(사진1) ipa 임직원이 사랑의 나눔박스를 제작하고 있다.jpeg 파일

(사진2) ipa 사랑의 나눔박스를 제작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jpeg 파일

(사진3) 소상공인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나눔박스를 전달했다.jpeg 파일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코로나19로 유독 추운 연말을 맞이하고 있는 인천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나눔박스김장김치전달 등 다양한 후원 및 임직원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IPA 사랑의 나눔박스를 제작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먼저, IPA는 최근 코로나19의 전국적 재확산으로 무료급식소 운영이 중단되면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나눔박스전달을 21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천항만공사 임직원 40여 명이 참가해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지역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쌀, 농산물 등 식료품을 담은 사랑의 나눔박스를 제작해 동구 만석동 쪽방촌 상담소를 통해 3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IPA 임직원이 사랑의 나눔박스를 제작하고 있다 

 

 

특히, 전달된 나눔박스는 지역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식료품으로 제작해 경제활동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과 농가를 함께 지원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IPA는 코로나19 상황에 맞게 매년 진행된 김장 봉사활동을 대체해 김장김치를 구매하여 복지시설 4개소에 400박스를 18일 전달했다.

소상공인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나눔박스를 전달했다

<소상공인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사랑의 나눔박스를 전달했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사회가치실장은 연말 다양한 후원을 통해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의 마음이 전달돼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이 올 겨울 따뜻하게 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