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홍콩 크루즈 선사 1:1마케팅 추진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17.06.27. 조회수 2379
첨부파일

20170627(보도자료) ipa 홍콩 크루즈 선사 마케팅 추진.hwp hwp파일 20170627(보도자료) ipa 홍콩 크루즈 선사 마케팅 추진.hwp

○ 인천항만공사가 월드와이드 크루즈 유치 확대를 위해 홍콩 크루즈 선사 간 1:1 마케팅에 나선다.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남봉현)는 한․중 외교 관계 경색에 따른 중국발 크루즈 감소를 극복하고 월드와이드 크루즈를 유치하기 위해 28일까지 홍콩에서 크루즈선사 대상 1:1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인천항만공사(IPA)는 마케팅 첫날인 26일, 스타크루즈와 드림크루즈 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는 세계 3위 크루즈그룹 ‘겐팅홍콩(Genting Hongkong)’ 관계자를 만나 인천항 크루즈 터미널 개발 현황 및 선대 배치 계획에 대해 설명하고 인천항 기항을 유도했다.

     

○ 이어, 27일에는 지난 2013년 완공된 홍콩의 대표 크루즈 터미널인 ‘카이탁 크루즈 터미널’을 방문해 현재 건설 중인 인천항 크루즈터미널의 효율적 운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 IPA는 이번 출장을 통해 크루즈 유치 뿐 아니라 인천항 물류서비스 향상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힘쓴다. IPA는 28일, 홍콩 소재의 해상운송관리 솔루션 기업과의 미팅을 통해 인천항 고객의 이용 편의성 증대 방안에 대해 논의한다.

     

○ IPA 김영국 글로벌마케팅팀장은 “2018년 말 인천항 크루즈터미널이 개장하면 인천항은 크루즈 거점항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 많은 크루즈 선사가 인천항 기항을 결정할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