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협력사 근로 환경개선 나선다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1.03.09. 조회수 1712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10309 ipa, 협력사 근로 환경개선 나선다.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10309 ipa, 협력사 근로 환경개선 나선다.hwp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인천항을 이용하는 협력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근로 환경개선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

 

근로 환경개선 지원사업은 인천항 협력기업에게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양질의 민간일자리 창출을 유도하기 위해 IPA2018년부터 추진해온 사업이다.

 

작업장, 복지시설 등 근로환경 개선에 필요한 비용을 기업당 최대 5백만 원, 2천만 원의 예산을 지원하며, 올해는 코로나19 어려움을 겪은 협력 중소기업을 우선적으로 지원한다.

 

선정기업 모집공고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내달 6일까지 28일간이며, 지원대상은 작년 일자리 창출 실적이 있는 협력중소기업*이다. IPA는 접수 마감 이후 신청 기업의 작년 신규 일자리 창출, 코로나19 피해 규모 등에 대한 평가를 거쳐 고득점 4개사를 선정할 계획이다.

     * 협력중소기업 주 업종 : 여객운송업, 화물운송업, 대리중개업, 창고업, 하역업, 항만부대산업, 선용품공급업, 수리업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IPA 대표 홈페이지 일자리매칭센터 바로가기의 일자리 지원사업 메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사회가치실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협력 중소기업을 우선적으로 지원하는 만큼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일하기 좋은, 복지 좋은 인천항 협력기업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