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인천항 해양환경 서포터즈 모집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2.10.04. 조회수 1156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21004 ipa, 인천항 해양환경 서포터즈 모집.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21004 ipa, 인천항 해양환경 서포터즈 모집.hwp

인천항 해양환경 서포터즈 포스터.jpg jpg파일 인천항 해양환경 서포터즈 포스터.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친해양환경 문화를 확산하고 인천항의 해양환경 보전 노력을 알리는 인천항 해양환경 서포터즈10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서포터즈는 1개월간 해양환경과 인천항의 이해 교육해양정화 활동 등 해양환경보전 체험 및 홍보 친환경 인천항 시설 견학 및 홍보 친해양환경 조성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활동 등에 참여한다.

 

선발인원은 총 20명으로 해양·환경에 관심이 있고 홍보 콘텐츠를 제작해 개인 SNS에 게재할 수 있는 국민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원고료, 수료증이 제공되며, 평가를 통해 선발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사장 표창과 상금이 수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IPA 대표 홈페이지(국민소통-알림마당-새소식)에서 확인가능하다.

 

인천항만공사 변규섭 항만환경부장은 인천항의 친해양환경 노력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서포터즈 모집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인천항의 친환경 항만 인식이 제고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처 : 인천항 해양환경 서포터즈 운영사무국 (이메일 문의, icpasupporters@naver.com)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