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목적지를 향한 항해

Share IPA,

Happy Wave!

인천항만공사 동반성장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협력사 여러분 반갑습니다.
인천항만공사 사장 남봉현입니다.

PRESIDENT OF THE IPA 유 창 근

인천항만공사는 Share IPA, Happy Wave라는 슬로건 아래 중소기업 역량 강화와 일자리 창출 지원을 통한 항만물류 서비스 산업발전을 천명하고 새로운 100주년을 향한 출발 선상에 섰습니다. 그동안 인천항만공사는 연안여객 100만 명 돌파, 컨테이너 물동량 200만 TEU 달성 등 항만운영 실적과 위상이 높아졌습니다. 특히, 총 12선석을 갖추고 연간 236만 TEU의 하역능력을 보유한 신항이 개장하였고, 국제여객부두의 오픈을 앞두고 있는 등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지난 12년간 인천항만공사가 이룬 눈부신 업적은 인천항 협력기업이 없었다면 이룰 수 없었던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이 자리를 빌려 인천항만공사에 항상 관심과 협조를 보내주시고 인천항의 발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시는 협력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인천항만공사는 협력기업에 대한 실질적인 지원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2012년부터 전담조직을 만들어 동반성장을 꾸준히 추진해 기업 내 모든 부서와 기능에서 동반성장이 이행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앞으로도 모든 협력사와 공정한 거래 질서 확립 및 소통을 바탕으로 신뢰를 구축하고 중소 협력사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여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습니다.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인천항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인천항만공사가 새롭게 도약하는 모습을 더욱 관심 깊게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 담당자 : 물류전략실 김민호
  • 연락처 : 032-890-8224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