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제2회 스마트 인천항 챌린지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20 게시글 보기
김경희 2020.10.05.

(사진) 제2회 스마트 인천항 챌린지 공모전 포스터.jpg  jpg파일 아이콘 (사진) 제2회 스마트 인천항 챌린지 공모전 포스터.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창의적 아이디어와 신규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하고, 지원을 통한 디지털기반 창업과 일자리 확대 촉진을 위해 제2스마트 인천항 챌린지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모기간은 오는 30일까지 한 달간이며, IPA가 서비스할 수 있는 스마트 인천항 구현과 관련된 아이디어를 가진 국민이라면 누구나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외부 전문가, IPA 임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에 의해 전 단계 비대면으로 심사되며, 공정한 평가과정을 거쳐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 제출자에는 최대 3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된다.

 

인천항만공사 이정행 운영부문 부사장은 우수 아이디어를 구현할 수 있도록 개발비 일부 및 기술자문을 지원함으로써 창업 및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인천항이 스마트항만으로 나아가는데 보탬이 될 서비스와 신규 사업이 다수 발굴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IPA 홈페이지(www.icpa.or.kr) 새 소식 공모전 게시글을 참조할 수 있으며, 아이디어 제안서는 담당자 이메일(zeroroot@icpa.or.kr)로 제출하면 된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