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하반기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 개최
등록일 | 2021.01.13. | 조회수 | 10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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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하반기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 안내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에 대한 관심과 동참 유도하고 적극적인 CS활동의 확산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모전을 개최하오니 관련 업·단체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참가대상 : 인천항 CIQ 유관기관 및 관련 업·단체 등 인천항 서비스 제공자
□ 대상사례 : 인천항 이용고객의 편의증진과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개선 사례 중
‘20. 하반기 내 완료된 우수 개선사례
□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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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심사기준 : 파급성, 난이도, 지속성, 노력도 등
□ 포 상
구 분 | 인 원 | 기 준 | 포 상 금 (온누리상품권) | 상장여부 |
최우수 | 1명 | 심사 1위 | 60만원 | 사장표창 |
우수 | 2명 | 심사 2, 3위 | 40만원 | 사장표창 |
장려 | 3명 | 심사 4, 5 ,6위 | 20만원 | 사장표창 |
입선 | 최대 40명 | 장려 미만 | 5만원 | - |
□ 공모기간 : '21. 02. 01(월) 18시까지
□ 제출방법 : 공문 또는 이메일(hijeon@icpa.or.kr) 제출
- 첨부 내 작성서식 활용
□ 문 의 처 : 인천항만공사 마케팅실 (☎ 032) 890-8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