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하반기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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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21.01.13. 조회수 10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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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하반기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사례 공모전」 안내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에 대한 관심과 동참 유도하고 적극적인 CS활동의 확산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모전을 개최하오니 관련 업·단체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참가대상 : 인천항 CIQ 유관기관 및 관련 업·단체 등 인천항 서비스 제공자

 

대상사례 : 인천항 이용고객의 편의증진과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개선 사례 중

                  ‘20. 하반기 내 완료된 우수 개선사례

 

분 야

법·규정·제도 개선

     

시설 및 환경 개선

     

인적서비스 개선

 

심사기준 : 파급성, 난이도, 지속성, 노력도 등

 

포 상


구 분

인 원

기 준

포 상 금

(온누리상품권)

상장여부

최우수

1

심사 1

60만원

사장표창

우수

2

심사 2, 3

40만원

사장표창

장려

3

심사 4, 5 ,6

20만원

사장표창

입선

최대 40

장려 미만

5만원

-

 

 

□ 공모기간 : '21. 02. 01(월) 18시까지

     

제출방법 : 공문 또는 이메일(hijeon@icpa.or.kr) 제출

 

     - 첨부 내 작성서식 활용

 

문 의 처 : 인천항만공사 마케팅실 (☎ 032) 890-82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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