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항만특화 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1.11.14. 조회수 1383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11114 ipa, 항만특화 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11114 ipa, 항만특화 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hwp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해운·항만·물류 관련 분야 창업기업 육성을 위해 인천항 국제여객터미널 내 창업지원센터에 입주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신설한 창업지원센터는 공사 보유 공간을 활용, 창업기간의 사무공간으로 제공함으로써 임대료 부담을 완화하고 안정적인 사업 수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선정된 기업은 향후 1년간 임대료, 관리비, 주차비 등의 고정비용을 면제·지원받을 수 있으며, 전기 및 냉·난방 등 실사용 공공요금 납부만으로 사무실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IPA 법무팀을 통한 법률자문 사업 아이템 실증을 위한 인천항 테스트베드 사용 등 사업개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모집은 이달 28일까지이며, 해운·항만·물류·안전 등 관련 분야의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IPA는 입주신청서 및 사업계획서를 바탕으로 평가를 거쳐 1개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항만공사 기업성장지원센터 홈페이지(www.icpa.or.kr/recruit) 또는 상생누리 사이트(www.winwinnuri.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사회가치실장은 “IPA 보유자원을 활용한 창업지원센터 운영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준비하는 기업에게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해운·항만·물류 등의 창업기업 육성을 위한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