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CEO 주관 신년맞이 현장경영 나서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4.01.02. 조회수 611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40102 ipa, ceo 주관 신년맞이 현장경영 나서.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40102 ipa, ceo 주관 신년맞이 현장경영 나서.hwp

(사진1) ipa 이경규 사장이 hjit에서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1) ipa 이경규 사장이 hjit에서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jpg

(사진2) ipa 이경규 사장이 hjit에서 설명을 듣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2) ipa 이경규 사장이 hjit에서 설명을 듣고 있다.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는 갑진년을 맞아, 올해 첫 CEO 행보로 2일 오후 인천신항 한진인천컨테이너터미널(HJIT)(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인천신항대로 777) 인천신항 1-2단계 컨테이너부두 하부공 축조공사' 건설현장을 시찰하고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IPA 이경규 사장이 HJIT에서 현장점검을 하고 있다]

 

IPA에 따르면, HJIT는 인천항 컨테이너 물동량이 집중되는 인천신항에 위치한 컨테이너터미널로, 인천항 전체 컨테이너 물동량의 약 33%*를 담당하고 있다.

  * 지난해 인천항 전체 컨테이너 물동량 3,456TEU 1,139TEU 처리

 

IPA 이경규 사장은 HJIT 수출입 현장과 하역작업 환경을 직접 점검하고 올해 인천항 목표 물동량 350TEU 달성을 위해 밤낮없이 근무하는 항만 근로자들을 격려했다.

 

이 사장을 비롯한 IPA 임직원들은 HJIT 통제실에서 컨테이너 작업 현황을 살펴본 후, 직접 야드로 나가 컨테이너 적치 상태 점검 안전설비 작동 여부 하역작업 환경 등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어, 이 사장은 인천신항 1-2단계 컨테이너부두 하부공 축조공사' 건설현장을 방문해 안전실태를 점검했다. '인천신항 1-2단계 컨테이너부두 하부공 축조공사'20256월 준공을 목표로 4TEU급 이상 컨테이너 전용부두 3선석(1,050m)을 조성하는 공사로, 지난해까지 케이슨 제작을 완료해 현재 공정율 79%로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인천항만공사 이경규 사장은 언제나 현장에 답이 있다는 생각으로 현장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올해 목표 물동량 350TEU 달성과 안전한 인천항 조성을 위해 IPA와 터미널운영사, 모든 현장 근로자들이 원 팀(One Team)’이 되어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