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인천항 나눔걷기 함께海' 캠페인 성료... 백령초 아동 학습환경 개선 후원금 전달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5.08.11. 조회수 170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50811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나눔걷기 함께海' 캠페인 성료...백령초 아동 학습환경 개선 후원금 전달.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50811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나눔걷기 함께海' 캠페인 성료...백령초 아동 학습환경 개선 후원금 전달.hwp

(사진1) 인천항만공사 이경규 사장과 따뜻한하루 김광일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1) 인천항만공사 이경규 사장과 따뜻한하루 김광일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사진2) 인천항만공사 이경규 사장과 따뜻한하루 김광일 이사장이 사회공헌활동 관련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2) 인천항만공사 이경규 사장과 따뜻한하루 김광일 이사장이 사회공헌활동 관련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6월부터 한 달간 시민과 함께하는 걸음 기부 캠페인 인천항 나눔걷기 함께를 마치고 사단법인 따뜻한하루에 백령초등학교 학습환경 개선을 위한 기부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2021년부터 이어온 나눔걷기 캠페인은 사전에 설정한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할 경우 지역사회 취약계층에 후원금을 기부하는 인천항만공사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으로, 올해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시민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확대됐다.

 

인천항만공사에 따르면, 623일부터 722일까지 30일간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임직원 및 시민 1,825명이 참여해 목표 걸음 45백만 보의 1,010%에 달하는 45천만 보를 달성했다.

 

인천항만공사는 캠페인이 성황리에 종료됨에 따라 서해 최북단 섬에 위치한 백령초등학교 학생들의 안전과 학습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 1천만 원을 사단법인 따뜻한하루를 통해 전달했다.

 

또한, 네이버 해피빈과 협업해 개설한 온라인 모금함에는 임직원과 일반 시민의 기부금 약 1백만 원이 모금돼 있으며, 인천항만공사 후원금과 함께 기부될 예정이다.

 

인천항만공사 이경규 사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걷기 캠페인에 참여해 나눔 문화를 몸소 실천해주신 시민 및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함께 성장하는 인천항만공사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항만공사는 지난해 임직원 157명이 참여한 4회 나눔걷기 캠페인을 통해 쪽방촌 주민 주거환경 개선사업 후원금 1천만 원을 인천쪽방상담소에 기부한 바 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