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제4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활동 마무리
| 등록일 | 2025.12.15. | 조회수 | 172 |
|---|---|---|---|
| 첨부파일 | |||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는 지난 9월 공모를 통해 선발한 제4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5개 팀(총 5명)의 활동을 오는 15일 마무리 한다고 밝혔다.
○ 제4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10월부터 약 2개월간 인천항 주변 곳곳을 누비며 인천항의 역할과 매력을 국민의 시각에서 전달하는 영상 콘텐츠 제작 활동을 진행했다.
○ 그 결과 총 17편의 영상 콘텐츠가 제작되었으며, 해당 콘텐츠는 인천항만공사 공식 사회 관계망 서비스(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 이번 기수 크리에이터들은 영상 제작 역량이 전반적으로 뛰어나 광고를 연상시키는 수준의 촬영·편집 능력을 선보였으며, 특히 인천항만공사 볼파크, 갑문 홍보관 등 인천항 주변 시설을 직접 방문해 현장의 생동감을 담는가 하면, 단순 소개를 넘어 스토리텔링 기반의 콘텐츠 기획, 제작 소품 활용 등 창의적이고 다양한 방식으로 인천항의 매력을 재해석했다.
○ 이 날, 최우수 포상자로 ‘백세연’ 크리에이터가 선정되었으며, 섬관광, 지역 상생 등 다양한 관점을 균형 있게 담아내며 자연스럽게 인천항의 매력을 전달하였다. 또한, 함께 참여한 이번 크리에이터들은 영상미, 연출력, 기획력이 돋보여 공사가 가진 이미지를 보다 젋고 세련된 방향으로 전달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고 평가되었다.
○ 인천항만공사 변규섭 홍보실장은 “국민이 직접 참여해 인천항의 매력을 담아낸 콘텐츠가 큰 호응을 얻었다.”라며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하는 소통형 홍보 프로젝트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번호 | 구분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공개여부 | 답변여부 |
|---|---|---|---|---|---|---|
|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