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국민 크리에이터가 만든 인천항 홍보 콘텐츠, SNS 통해 선보여
등록일 | 2022.01.03. | 조회수 | 1562 |
---|---|---|---|
첨부파일 |
○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공사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제1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홍보 영상 15건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 국민과의 눈높이 소통을 위해 지난 9월 공개 모집한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5개 팀은 다양한 국적과 연령대로 구성되었으며, 인천항과 IPA를 주제로 3개월간 유튜브 게시용 영상 15편을 제작했다.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홍보 영상 썸네일>
○ 이 중 ‘영블루스’ 팀은 ▴인천항 주변 당일치기 코스 추천 ▴IPA의 ESG 경영 이야기 ▴인천항 마스코트 재탄생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해 최우수 팀으로 선정, 인천항만공사장 표창을 받았다.
○ 인천항만공사 최정철 경영부문 부사장은 “다채로운 배경을 가진 크리에이터를 통해 재미있고 개성있는 콘텐츠가 탄생했다”며, “내년에는 제2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함께 국민과 더욱 활발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 한편, IPA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국민과의 소통을 더욱 견고히 하고자 올해 ▴국민 참여형 달력제작 ▴국민이 직접 제안한 의견을 반영하는 인천항 소통 채널 ‘아이디어 전달해’ 운영 ▴비대면 SNS 견학 콘텐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번호 | 구분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공개여부 | 답변여부 |
---|---|---|---|---|---|---|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