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국민 크리에이터가 만든 인천항 홍보 콘텐츠, SNS 통해 선보여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2.01.03. 조회수 264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20103 ipa, 「제1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성황리 종료.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20103 ipa, 「제1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성황리 종료.hwp

(이미지)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홍보 영상 썸네일.jpg jpg파일 (이미지)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홍보 영상 썸네일.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공사 공식 유튜브를 통해 제1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홍보 영상 15건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국민과의 눈높이 소통을 위해 지난 9월 공개 모집한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5개 팀은 다양한 국적과 연령대로 구성되었으며, 인천항과 IPA를 주제로 3개월간 유튜브 게시용 영상 15편을 제작했다.

인천항 크리에이터 인-싸 / 인천항만공사와 인천항의 A to Z! 제1기 인천항 크리에이터 1차 콘텐츠.zip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홍보 영상 썸네일>

 

이 중 영블루스팀은 인천항 주변 당일치기 코스 추천 IPAESG 경영 이야기 인천항 마스코트 재탄생에 대한 콘텐츠를 제작해 최우수 팀으로 선정, 인천항만공사장 표창을 받았다.

 

인천항만공사 최정철 경영부문 부사장은 다채로운 배경을 가진 크리에이터를 통해 재미있고 개성있는 콘텐츠가 탄생했다, “내년에는 제2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함께 국민과 더욱 활발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IPA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국민과의 소통을 더욱 견고히 하고자 올해 국민 참여형 달력제작 국민이 직접 제안한 의견을 반영하는 인천항 소통 채널 아이디어 전달해운영 비대면 SNS 견학 콘텐츠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