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에게 페트(PET)병 재활용 방한용품 전달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2.01.06. 조회수 204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20106 ipa,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에게 페트(pet)병 재활용 방한용품 전달.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20106 ipa,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에게 페트(pet)병 재활용 방한용품 전달.hwp

(사진) 재활용 방한용품을 성언의집 노인복지센터에 전달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 재활용 방한용품을 성언의집 노인복지센터에 전달하고 있다.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ESG 경영 및 탄소중립 실천을 위해 제작한 재활용(리사이클링)* 방한용품 600세트를 인천광역시 동구 소재 성언의집 노인복지센터에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 리사이클링(recycling) : 자원을 절약하고 환경 오염을 방지하기 위하여 불용품이나 폐물을 재생하여 이용하는 일

재활용 방한용품을 성언의집 노인복지센터에 전달하고 있다

<재활용 방한용품을 성언의집 노인복지센터에 전달하고 있다>

 

인천항 자원순환형 사회공헌 프로젝트 인천항 자원순환 Se@gain을 통해 제작된 새활용 방한용품은 성언의집 노인복지센터를 통해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 600명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이는 지난해 11HMM, SM티케이케미칼, 비와이앤블랙야크, 그린앤프로덕트와 체결한 자원순환 경제 활성화 협약과 연계된 사업이다.

 

IPA는 해양 폐플라스틱 저감에 대한 문제의식 확산과 ESG 경영 실천을 위해 지난달 임직원 가정에서 발생한 페트병을 수거했으며, 수집된 페트병으로 패딩 목도리를 제작했다. 방한용품 중 양말은 그린앤프로덕트에서 기부받아 목도리와 함께 전달했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ESG경영실장은 자원순환형 사회공헌을 통해 지역사회에 친환경 문화를 확산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 깊었다, “올해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