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나눔걷기 캠페인 종료, 저소득층 위한 의료비와 헌혈증서 기부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2.08.03. 조회수 163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20803 ipa, 나눔걷기 캠페인 종료 저소득층 위한 의료비와 헌혈증서 기부..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20803 ipa, 나눔걷기 캠페인 종료 저소득층 위한 의료비와 헌혈증서 기부..hwp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쉽고 재미있는 비대면 봉사활동으로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2회 나눔걷기 캠페인을 마치고 기부금 1천만 원과 임직원 기증 헌혈증서 백 장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해부터 IPA는 블록체인 기부플랫폼 체리(CHERRY)’ 앱을 통한 걷기 참여로 기부를 실시하는 나눔걷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1회 나눔걷기 캠페인에는 임직원과 지역사회구성원 총 404명이 참여했으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환자 치료비 1천만 원과 헌혈증 3백 장을 기부했다.

 

올해는 IPA 임직원을 대상으로 총 67일간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IPA 임직원 194명이 참여해 인천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의료비와 임직원 기증 헌혈증서를 전달하게 되었다.

 

인천항만공사 김경민 ESG경영실장은 더운 날씨에도 걷기를 통해 이웃돕기에 동참한 임직원에게 박수를 보낸다, “임직원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IPA는 나눔 걷기 캠페인 외에도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난 극복에 기여하기 위해 매 분기 단체 헌혈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3일에는 중부지방해양경찰청과 3분기 사랑의 단체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