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8월 8일 ‘섬의 날’ 맞아 인천 연안 섬 여행 이벤트 실시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2.08.04. 조회수 146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20804 ipa, 제3회“섬의 날”맞아 인천 연안 섬 여행 이벤트 실시.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20804 ipa, 제3회“섬의 날”맞아 인천 연안 섬 여행 이벤트 실시.hwp

'인천 연안 섬 놀러가자' 행사 안내 사진.png 파일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8섬의 날을 맞아 섬 여행 활성화를 위해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섬의 날을 알리기 위한 오늘은 섬의 날과 인천 연안 섬 여행을 촉진하기 위한 인천 연안 섬 놀러가자!’로 구성된다.

 

오늘은 섬의 날8일 하루 동안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제주행, 옹진행)을 통해 여행을 하며 찍은 사진을 당일 SNS에 업로드하는 행사이다. 참여방법은 행사 당일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안내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옹진행)을 이용하는 인천 연안 섬 여행 고객 대상 경품행사인 인천 연안 섬 놀러가자!’는 승선 전 개찰구 옆 엑스배너에 안내된 QR코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아울러, QR코드 접속 화면에 별도로 마련된 터미널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이용객 중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인천항만공사 김성철 여객사업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섬의 날에 대한 인지도와 섬 여행에 대한 관심도를 높일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꾸준히 인천항을 통한 섬 관광을 활성화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섬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8=)을 상징하는 88섬의 날20183월 도서개발촉진법 개정에 따라 제정되었으며, ‘3회 섬의 날 기념행사8일부터 14일까지 전북 군산 새만금컨벤션센터와 고군산군도 일원에서 개최된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