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2035 新 비전 선포식 및 반부패·청렴 다짐대회 개최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3.12.18. 조회수 412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31218 ipa, 2035 新 비전 선포식 및 반부패·청렴 다짐대회 개최.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31218 ipa, 2035 新 비전 선포식 및 반부패·청렴 다짐대회 개최.hwp

(사진1) ipa 이경규 사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1) ipa 이경규 사장이 기념사를 하고 있다.jpg

(사진2) ipa 이경규 사장과 오경환 노동조합위원장이 세레모니를 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2) ipa 이경규 사장과 오경환 노동조합위원장이 세레모니를 하고 있다.jpg

(사진3) 반부패·청렴 다짐대회를 진행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3) 반부패·청렴 다짐대회를 진행하고 있다.jpg

(사진4) 비전선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4) 비전선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2035 경영전략체계와 경영목표를 대내외에 공표하고, 청렴·윤리 실천을 다짐하기 위해 ‘2035 IPA 비전 선포식반부패·청렴 다짐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IPA 이경규 사장(좌측)과 오경환 노동조합위원장(우측)이 세레모니를 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IPA 사옥(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263)에서 전 임직원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IPA 이경규 사장과 노동조합 오경환 위원장은 노사 공동으로 새로운 비전인 물류와 해양관광을 선도하는 지속가능 복합가치항만을 발표하고, 2035 중장기 경영전략체계를 소개했다.

 

IPA는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대한 능동적 대응과 인천항의 혁신동력 확보가 가능한 중장기 경영전략체계를 수립하기 위해현재 인천항과 IPA가 처한 상황을 다각적으로 진단했으며, 인천항 업계 종사자와 내부 임직원의 의견을 반영해 인천항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담은 미래상을 도출해냈다.

 

이어, 이경규 사장의 경영철학과 메시지를 담은 창의도전 안전우선 사업혁신 고객만족을 4대 경영방침으로 발표하고 IPA의 혁신적 사업 추진에 필요한 덕목을 강조했다.

 

경영목표로는 컨테이너 물동량 550TEU(기존 500TEU에서 상향조정) 해양관광여객 500만 명 부채비율 50% 안전관리등급 1등급을 제시했으며, 탄소중립과 친환경항만 조성을 위해 온실가스를 50%까지 감축한다는 내용을 새롭게 추가했다.

 

중장기 경영전략 실행을 위한 3대 전략목표로는 동아시아 물류·해양관광허브 미래 혁신을 선도하는 인천항 책임경영의 효율성 제고를 내세웠으며, 이와 관련한 인천항 특화형 물동량 창출등의 9대 전략과제를 설정했다.

 

비전 선포식에 이어진 반부패·청렴 다짐대회에서는 이경규 사장과 직원대표 원정일 주임이 부패를 척결하고 공정한 사회를 조성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반부패·청렴 선언문을 낭독했으며, 행사에 참여한 전 임직원은 이에 동참할 것을 다짐했다.

[반부패·청렴 다짐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인천항만공사 이경규 사장은 “2035 비전 선포식을 기점으로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만들어 인천항이 물류와 해양관광의 중심기지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 “다가오는 2024년에는 모든 업무수행에 있어 청렴의 가치를 기준으로 스스로를 돌아보고 위험을 경계하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