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조정선수단, 전국대회에서 동메달 획득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2.09.20. 조회수 1091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20920 ipa 조정선수단 전국대회에서 동메달 획득.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20920 ipa 조정선수단 전국대회에서 동메달 획득.hwp

(사진) ipa 조정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좌측 권승민선수, 우측 이범준선수).jpg jpg파일 (사진) ipa 조정선수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좌측 권승민선수, 우측 이범준선수).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IPA 조정선수단이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충주 탄금호 국제조정경기장에서 열린 11회 충주 탄금호배 전국조정대회에 출전하여 동메달을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IPA에 따르면 IPA 조정선수단 이범준·권승민 선수는 18일 남자 일반부 경량급 더블스컬 종목에서 65001을 기록하며 3위에 올랐다. 이범준·권승민 선수는 지난 648회 장보고기 전국조정대회에서 동일 종목으로 금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IPA 조정선수단 김기홍 감독은 이번 여름 강원도 지역 집중호우로 준비하던 대회가 연기되는 등 어려움이 있었지만 꾸준한 훈련으로 기량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내달 전국체전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더욱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인천항만공사 김경민 ESG경영실장은 추석에도 감독님 이하 선수 전원이 강원도 화천에서 강도 높은 훈련을 이어가며 이뤄낸 성과라며 전국체전에서도 좋은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