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수해 피해 복구 긴급모금 참여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3.07.26. 조회수 716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30726 ipa, 수해 피해 복구 긴급모금 참여.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30726 ipa, 수해 피해 복구 긴급모금 참여.hwp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는 수해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천만원을 기부하고 내달 중순까지 임직원 기부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1998년 설립된 법정 전문모금·배분기관으로, 이번 호우 피해 긴급 지원을 위해 네이버 해피빈에 공동모금함을 개설하고 모금 활동을 펼치고 있다. IPA가 전달한 긴급구호금은 호우 피해 복구 및 이재민 지원을 위해 활용된다.

 

또한, IPA네이버 해피빈 호우 피해 긴급구호 모금함접속 QR코드를 활용해 IPA 임직원에게 해당 모금을 안내하고 모금 종료 시까지 릴레이 기부를 이어갈 계획이다.

 

인천항만공사 신재완 ESG경영실장은 수해로 상심이 크실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긴급재난·재해 등 지역사회 위기 발생 시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IPA는 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지난해부터 네이버 해피빈과 협업사업을 추진했으며, 6개 기관에 총 3,16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