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 항만사업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간담회 개최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1.10.14. 조회수 1346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11014 인천항 항만사업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간담회 개최.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11014 인천항 항만사업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간담회 개최.hwp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14일 오전 항만 사업장 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유관기관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고려해운, 장금상선 등 인천항을 기항하는 선사와 컨테이너터미널 운영사인 한진인천컨테이너터미널, 인천컨테이너터미널그리고 컨테이너 세척·수리 업체인 승진기업, CTS의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비대면 화상회의로 진행됐다.

 

IPA에 따르면, 간담회에서는 최근 광양항에서 발생한 차량 안전사고와 관련하여 유사 안전사고 재발 방지를 당부하고 항만사업장 특별안전대책 등 정부의 안전사고 방지대책 공유 관련 사업장 안전관리 방안 마련을 위한 참석자 의견수렴이 이루어졌으며, 안전관리 수칙 준수 및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공감대 형성의 시간을 가졌다.

 

인천항만공사 김영국 항만운영실장은 철저한 안전관리가 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항만업계와의 긴밀한 협조와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안전문화 확산 및 안전한 인천항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