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월간 ESG」프로그램 통해 ESG경영과 지역사회 상생 실천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3.04.05. 조회수 964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30405 ipa, 「월간 esg」프로그램 통해 esg경영과 지역사회 상생 실천.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30405 ipa, 「월간 esg」프로그램 통해 esg경영과 지역사회 상생 실천.hwp

(사진1) 모두의 냉장고.jpg jpg파일 (사진1) 모두의 냉장고.jpg

(사진2) ipa 직원이 모두의 냉장고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2) ipa 직원이 모두의 냉장고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최준욱)는 지난해 12월부터 ‘IPA 월간 ESG’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ESG 경영과 지역사회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IPA 월간 ESG’IPA 임직원이 매월 새로운 ESG 과제 수행을 통해 ESG 경영전략을 내재화하고 이를 몸소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다.

  

IPA는 첫 번째 과제인 안전한 IPA’를 통해 임직원과 항만근로자의 안전의식 향상을 도모했으며, 2월부터는 따뜻한 IPA’를 통해 기부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있다.

 

특히, 지난 한 달간 매주 수요일에는 IPA 임직원이 송림종합사회복지관(인천광역시 동구 송림로43번길 35)에 설치된 모두의 냉장고에 식료품을 모아 기증했다.

 

모두의 냉장고는 이상이 없는 소비기한 내의 음식이나 식재료를 공유 냉장고에 넣어 필요한 사람들과 나누는 사업으로, 공유소비 형태의 새로운 취약계층 지원사업이다.

 

인천항만공사 ESG경영실 김경민 실장은 임직원의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저감을 위해 이달부터 다회용기 사용을 독려하는 용기내는 IPA’를 진행한다, “IPA만의 프로그램을 통해 ESG 경영 실천이 보다 직접적으로 체감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