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하계 휴가철 연안여객 특별수송대책 실시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3.07.25. 조회수 1005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30725 ipa, 하계 휴가철 연안여객 특별수송대책 실시.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30725 ipa, 하계 휴가철 연안여객 특별수송대책 실시.hwp

(사진) 연안여객터미널(옹진행) 전경 사진.jpg jpg파일 (사진) 연안여객터미널(옹진행) 전경 사진.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는 하계 휴가철을 맞아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옹진행(인천시 중구 연안부두로 70)을 이용해 도서지역을 방문하는 이용객의 안전한 여객수송을 위해 2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22일 간 하계 휴가철 특별수송대책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IPA는 우기에 발생할 수 있는 터미널 시설의 위험요인을 사전에 점검하고, 개선하기 위해 인천항시설관리센터(IPFC)와 합동 특별점검을 실시했다.

 

또한, 이용객의 편의 증진을 위해 연안여객터미널 주차장을 통합 운영하고 임시주차장을 활용해 총 1,204면의 주차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용객이 안전하고 원활하게 회차할 수 있도록 주차장 진입로를 정비하고 임시주차장 내 회차로 구간도 확보했다. 

 

IPA는 특송기간 중 하계 휴가철 안전한 섬 여행’&‘우리 수산물 소비 활성화라는 주제로 인천지방해양수산청과 합동 캠페인을 실시하며, 홍보물과 IPA 대표 캐릭터(해룡, 해린)를 활용한 제작부채 4,000개를 배부할 예정이다. 홍보물에는 연안여객선 내 안전수칙 여객선 내 구명조끼 위치 및 착용법 심폐소생술 알고가기와 연안 섬 여행지 안내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아울러, IPA는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이 여름철 폭우, 폭염에 대비해 이용할 수 있는 양심우산 대여서비스를 제공하며, 우리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캠페인도 상시 진행할 계획이다.

 

인천항만공사 김순철 운영부문 부사장 직무대행은 하계 휴가철 이용객이 연안여객터미널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안전 및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