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에서 해양환경보전 사진 전시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4.01.17. 조회수 792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40117 ipa,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에서 해양환경보전 사진 전시.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40117 ipa,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에서 해양환경보전 사진 전시.hwp

(사진1)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이 수상작을 감상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1)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이 수상작을 감상하고 있다.jpg

(사진2)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이 수상작을 감상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2)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이 수상작을 감상하고 있다.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15일부터 25일까지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옹진행-인천광역시 중구 연안부두로70)에서 5회 해양환경보전 사진·포스터 공모전수상작 16점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이 수상작을 감상하고 있다]

 

공모전은 지난해 7월부터 9월까지 생명의 바다, 치유의 바다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사진 422, 포스터 126점 등 총 548점이 접수됐다. 심사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사진 33, 포스터 14점 등 최종 47점이 우수작품으로 선정됐다.

 

IPA는 공모전 공동 주최기관인 해양경찰청(청장 김종욱), 한국전력공사(사장 김동철), 포스코이앤씨(사장 한성희)와 함께 1월 한 달간 수상작 순회 전시를 결정함에 따라, 사진 부문 우수작 16점을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에 열흘간 전시할 예정이다.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은 터미널 1층 대합실에서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우리나라의 바다명소바다 환경 보전을 위한 참여 활동등을 한 컷의 사진으로 담은 수상작을 감상할 수 있다.

 

인천항만공사 신재완 ESG경영실장은 더 많은 시민에게 해양환경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순회 전시회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해양환경 보전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