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 '제3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발대식 개최

PRESS RELEASE 게시글 보기
등록일 2023.09.19. 조회수 913
첨부파일

(ipa 보도자료) 230919 ipa, '제3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발대식 개최.hwp hwp파일 (ipa 보도자료) 230919 ipa, '제3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발대식 개최.hwp

(사진) 제3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발대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jpg파일 (사진) 제3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발대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jpg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 인천항 홍보를 위해 SNS(Social Network Service) 영상 콘텐츠를 직접 기획·제작할 3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발대식을 개최하고, 5개 팀을 위촉했다고 19일 밝혔다.

 

[제3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발대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3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2월까지 약 3개월간 인천항을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며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콘텐츠는 IPA 공식 SNS를 통해 국민에게 소개된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IPA 김순철 경영부문 부사장은 크리에이터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영상 제작 시 보안 관련 유의사항, 운영방안 등을 설명했다.

 

IPA는 지난달 인천항 홍보 영상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개인 및 단체를 모집했으며, 13개의 지원팀 중 5개 팀을 최종 선발했다.

 

올해 선발된 5개 팀은 MZ세대, 영화 제작자, 유튜버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됐으며, 각자의 개성을 살려 애니메이션 및 초단편 다큐멘터리 제작, 인천항 크루즈터미널 시설 소개 영상 등 여러 콘텐츠를 통해 국민의 시각에서 본 인천항을 소개할 예정이다.

 

선발 크리에이터에게는 소정의 제작비가 지급되며, 활동 종료 후 최우수 활동팀에게는 IPA 사장 표창과 상금이 수여된다.

 

인천항만공사 변규섭 홍보실장은 다방면으로 유능한 크리에이터의 참신하고 재밌는 콘텐츠가 국민에게 선보여질 것으로 기대된다,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를 통해 인천항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IPA2기 인천항 콘텐츠 크리에이터’ 11개 팀을 선발하고, 국민이 직접 제작한 홍보 콘텐츠 30개를 IPA 공식 유튜브에 게재한 바 있다.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등록
고객님의 의견들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공개여부 답변여부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목록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