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인항만공사 임직원 및 고객 여러분!!
인천항만공사는 청렴윤리경영을 지속가능경영의 필수 요소로 인식하고, 모든 임직원의 청렴 의식 제고와 국민에게 지속적으로 신뢰받는 기관을 구현하기 위하여 '청렴윤리경영 자율준수 프로그램(K-CP)'를 도입하였습니다.
'청렴윤리경영 자율준수 프로그램'은 청렴윤리경영 체계를 갖추고 자체적으로 부패위험을 예방ㆍ탐지ㆍ개선하도록 지원하고자 국민권익위원회가 가이드라인을 개발하고 공공기관에 도입을 권장하고 있는 준법 리스크 대응 시스템입니다.
최근 '청렴윤리경영 자율준수 프로그램'은 ESG경영과 함께 경영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부패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청렴윤리경영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제도적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공사 경영진은 청렴한 공직문화 정착을 위하여 ▲법령ㆍ절차 준수 ▲직무상 비밀 등 이용 금지 ▲금품ㆍ 향응 수수금지 ▲알선ㆍ청탁 근절 ▲갑질ㆍ부당요구 금지 ▲K-CP 동참 등의 내용을 담은 서약을 통해 실천 의지를 표명하는 등 솔선수범하여 조직의 성장을 이끌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인천항만공사는 '청렴윤리경영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공정ㆍ투명하게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국민과 이해관계자 모두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이 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챗봇 열기(새창)

빠른메뉴 서비스

메뉴설정